자주묻는질문

분양센터 픽시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SUBJECT 묶음배송 시 배송비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?
WRITER Pixie (ip:)  
POINT 0점

RECOM     추천하기

READ 562

DATE 2016-11-02

여러 건으로 나누어 주문하셔도 주문자명 및 배송지주소가 일치할 경우 임의로 묶음배송 처리 됩니다.


나눠서 주문하셨을 경우 시스템상 주문자명이나 배송지주소에서 숫자 하나 글자 하나만 틀려도 다른 주소로 인식합니다.

주문자 실수로 나눠서 주문되어 2건으로 배송이 된 경우 묶음배송으로 처리가 불가능하며, 배송비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배송 전에 확인하시어 주소를 수정하고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 꼭 배송 전에 Q&A 게시판에 묶음배송 신청을 해주세요.


묶음배송 시 이미 입금 된 주문에 대해서는 배송비의 환불은 별(적립금)로 지급됩니다.

환불적립금은 미가용 적립금(일정기간이 지난 후 사용가능)이 아닌, 즉시 사용 가능한 가용 적립금으로 지급하여 드리기 때문에 다음 아이들 입양시 바로 사용 하실 수 있답니다.

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Q&A 게시판으로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

기타 유의사항


  - 여러 건으로 나누어 주문하셔도 주문자명 및 배송지주소가 일치할 경우 1회 주문으로 적용되며 리뷰이벤트 및 사은이벤트는 1건만 처리됩니다.


PASSWORD    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PASSWORD  

/ byte

PASSWORD     확인   취소